워드마스터 수능 2000 APP 인기 고공 '행진'
워드마스터 수능 2000 APP 인기 고공 '행진'
  • 데일리모닝
  • kuh3388@dmorning.kr
  • 승인 2015.01.23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생 중심으로 한 컨텐츠 개발로, 출시 2주 만에 구글 플레이 마켓 교육부분(유료) 1위 차지
자투리 시간 활용으로, 시간 투자 대비 높은 효율성이 강점

[데일리모닝]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이 출시한 "워드마스터 수능 2000 APP"이 출시 2주 만에 구글 플레이 마켓의 교육 카테고리(신규 인기 유료) 판매 1위에 올라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워드마스터 수능 2000'은 최근 8년간의 수능과 학력 평가 기출 어휘를 빈출도 및 중요도 순으로 데이터화하여, 하루 40개씩, 50일에 맞춰 학습할 수 있는 이투스교육의 대표 고등영어 단어장이다.

이에 대한 보조수단으로 지난 5일, 교재의 컨텐츠를 모두 담아 수험생들이 효과적인 단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APP이 출시됐다.

APP의 인기가 급상승 하고 있는 이유는 수험생들이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기에 적합하기 때문이다. 수험생들은 책으로 익힌 단어를 APP을 통해 등하굣길, 취침 전 등 짧은 시간 동안 복습해 단어 암기의 효율을 높일 수 있다.

특히 4가지 암기 모드를 통해 반복 암기가 가능하며, 음성 암기 모드로는 보고, 듣고, 입으로 따라 하는 암기방법을 유도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수 있다.

APP은 철저하게 수험생 입장에서 생각해 개발됐다.

UX와 UI 디자인을 대폭 개선해 편의성을 증대시켰을 뿐만 아니라 수험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이를 반영해 주요 기능으로 담았다.

대표적인 예로, 수험생들은 암기테스트를 통해 재미있게 암기 여부를 체크할 수 있고, 전날에 오답 처리된 단어의 복습 테스트가 다음날 정해진 시간에 알람 메시지로 나타나 자동적으로 그 단어에 대해 ‘인지-노출-반복’적인 학습을 할 수 있다.

워드마스터 수능 2000 APP"은 구글 플레이 마켓(4500) 및 애플 앱스토어($3.99)에서 유로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