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장터. 설명절 기획전 운영…최대 30% 할인
남도장터. 설명절 기획전 운영…최대 30% 할인
  • 홍갑의 기자
  • kuh3388@hanmail.net
  • 승인 2024.01.0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3일까지 ‘푸른 빛, 화룡점정’ 주제 설 기획전
남도장터 설 기획전 포스터
남도장터 설 기획전 포스터

[데일리모닝] 홍갑의 기자 = 전남도 대표 온라인 쇼핑몰 ‘남도장터’가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푸른 빛, 화룡점정’이라는 주제로 2월 13일까지 실속 있는 설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로 위축된 소비시장에서 합리적 가격으로 고품질 상품 구매를 바라는 전략형 소비자를 겨냥해 다양한 구성의 설 명절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할인행사는 남도장터 쇼핑몰(https://jnmall.kr)에서 진행된다. 입점업체의 명절 특가에 최대 20% 할인이 적용돼 상품별 최대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설 기획전 상품에 한해 단일 품목 20개 이상 구매 시 대량주문 할인을 실시, 전체 금액의 10%(1회당 최대 100만 원)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할인행사는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설맞이 농축산물 할인 지원으로 11일부터 약 한 달간 소고기(등심 등 한정상품), 삼겹살 등 총 22종 상품에 한해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다채롭게 구성된 이번 설 기획 상품은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전통 주류 등 380여 품목으로 구성됐다. 최신 소비동향을 반영해 고품격 프리미엄 선물세트와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를 동시에 강화했다.

합리적 가격의 과일, 가공식품 등 중저가 품목, 설 명절 인기 상품인 한우·한돈, 전복, 굴비 상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고향 어머니의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한 이번 설 명절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움츠렸던 지역 경제에 희망을 불어넣어 모두가 부담 없는 설을 맞이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경호 남도장터 대표이사는 “3고(고금리·고물가·고환율)로 명절 선물 장만에 걱정이 많은 국민 부담을 덜고자 설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정성들여 준비한 기획전인 만큼 고품질 상품을 현명하게 선택해 알차고 실속있는 설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