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교육청, 주요보직 인사 단행
전남교육청, 주요보직 인사 단행
  • 홍갑의 기자
  • kuh3388@hanmail.net
  • 승인 2024.02.05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교육청 전경
전남도교육청 전경

[데일리모닝] 홍갑의 기자 = 전남도교육청은 3월 1일자로 최정용 정책과장을 국제교육원장에 임명하는 등 주요보직 6명에 대한 인사를 5일 단행했다.

주요보직인사로는 ▲국제교육원장에 최정용 정책기획과장을, ▲창의융합교육원장에 장기명 지명중 교장을, ▲도교육청 정책기획과장에 문태홍 목포유달중 교장을, ▲도교육청 학생생활교육과장에 김호범 상담대안교육팀장을, ▲순천교육장에 허동균 광양하이텍고 교장을, ▲함평교육장에 박정애 학생생활교육과장을 각각 임용했다.

최정용 신임 국제교육원장은 광양교육지원청 장학사, 도교육청 장학사, 순천복성고등학교 교감, 여수구봉중학교 교장 등을 거쳐 전남도교육청 정책기획과장을 역임했다.

정기명 신임 창의융합교육원장은 보성중 교감, 도교육청·완도교육지원청 장학관, 지명중 교장 등을 거쳤다.

문태홍 신임 정책기회과장은 다시중 교감, 목포교육지원청 장학사, 무안몽탄중 공모교장, 목포유달중 교장 등을 역임했다.

김호범 신임 학생생활교육과장은 영암초 교감, 함평교육지원청 장학사, 도교육청 장학사, 강진중앙초 교장, 도교육청 학생생활교육과 장학관 등을 거쳤다.

허동균 신임 순천교육장은 광양교육지원청 장학사, 도교육청 장학사, 광양하이텍고 교감, 한국항만물류고 공모교장, 광양하이텍고 교장 등을 역임했다.

박정애 신임 함평교육장은 곡성·나주교육지원청 장학사, 나주초등학교 교감, 임자초·왕곡초 교장, 해남·장흥교육지원청 장학관, 도교육청 학생생활교육과장 등을 거쳤다.

김대중 교육감은 “전남교육은 미래사회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것이며, 이를 통해 현재의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희망을 만들어 낼 것”이라며, “이번 주요 보직에 임용된 인사들과 2024 글로컬 미래교육 박람회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전남교육이 나아가야 할 미래를 함께 그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