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유행하는 예쁜 옷 ‘투스타일빈’에 모였다
최신 유행하는 예쁜 옷 ‘투스타일빈’에 모였다
  • 데일리모닝
  • m05250@hanmail.net
  • 승인 2011.08.0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목없음
   
 
여성의류쇼핑몰 ‘투스타일빈’(대표 김지은)이 여름 바캉스룩에 안성맞춤인 여름 신상의류를 제공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캐주얼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20대 여성의류쇼핑몰 투스타일빈은 최신 유행하는 아이템인 다양한 디자인의 여름 원피스와 점프수트, 블라우스, 비키니 수영복 등 여름휴가를 즐겁게 보내기 위한 여름바캉스용품을 판매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투스타일빈은 무엇보다도 다양한 신상아이템이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고 있어 패션 트렌드를 발 빠르게 캐치할 수 있고, 최신 유행 아이템을 빠르게 접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으로 작용하면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투스타일빈에서는 이번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여성들을 위해 트렌디한 신상 여성의류를 가득 선보이고 있다. 반팔 티셔츠도 하나하나 제각기 다른 스타일로 개성을 표출하고 있다.

여름하면 빠질 수 없는 비키니는 더욱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을 자랑한다. 투스타일빈은 시즌웨어 코너를 마련해 사랑스러운 프릴 꽃 비키니, 깜찍한 도트무늬 비키니, 시원한 느낌의 스트라이프 비키니, 섹시하면서 유니크한 원피스 수영복 등 다양한 스타일의 수영복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투스타일빈에서는 비키니를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세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비키니와 함께 코디하기에 좋은 바캉스룩 아이템인 원피스는 리조트룩에서도 빠질 수 없는 아이템으로 꼽힌다. 최근 유행하는 트렌디 아이템인 롱 원피스부터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단가라 원피스, 시원해 보이는 스트라이프 원피스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원피스가 준비되어 있다. 오피스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쉬폰원피스와 파티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섹시한 원피스까지 투스타일빈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디자인뿐만이 아니라 고객의 입장에서 핏감, 질감, 스타일 등을 고려해 상품의 구색, 최신 트렌드에 맞는 추천 아이템 코디를 제안하는 여성의류쇼핑몰 ‘투스타일빈’은 신규 회원 가입 시 적립금 제공, 포토 후기 베스트 리뷰 선정 시 적립금 제공, 무료 배송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며, 고객들이 원하는 최신 유행 스타일 의류와 액세서리들을 꾸준히 업데이트해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투스타일빈(www.twostylebin.co.kr) 또는 대표번호(070-8102-9385)로 문의하면 된다.[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