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준형 모발이식 덕분에 꽃남으로 변신
개그맨 박준형 모발이식 덕분에 꽃남으로 변신
  • 데일리모닝
  • m05250@hanmail.net
  • 승인 2011.08.19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목없음
   
 
갈갈이 시절 개그맨 박준형 하면 떠오르는 훌러덩 까진 넓은 이마와 독특한 앞니의 이미지는 이제 잊어버려라.

얼마 전, 몸짱 개그맨으로 화제를 낳았던 박준형이 더 완벽한 남자로의 변신을 위해 넓은 이마를 교정했다. 그가 찾은 곳은 헤어라인 교정 전문병원으로 15년간의 실력을 자랑하는 강남 선릉역에 위치한 모림모발이식센터다.

박준형은 모림모발이식센터에서 간단한 설문지작성을 시작으로 원장님과의 직접 면담을 통해 모발상태와 두피진단을 받았다. 이날 박준형은 높은 이마라인으로 인해 1㎝정도 헤어라인을 내리기로 했으며, 약 2000모 정도 심게 되면 상당히 양호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결과를 받았다.

상담의 전 과정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는 모림모발이식센터는 정밀한 두피진단부터 시작해 수술 시의 디자인 상담까지, 개인에게 가장 알맞은 모발이식을 선택할 수 있는 ‘1인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모림모발이식센터는 수술 후 티가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헤어라인과 함께 90%이상의 생착률을 보여 풍성한 모발을 기대할 수 있다. 모발이식 후의 꼼꼼한 관리는 모발이식이 시간과 인내를 필요로 하는 수술인 만큼 환자에게 만족할 만한 효과가 나올 때까지 케어하겠다는 투철한 서비스 정신을 여실히 증명해 주고 있다.

박준형이 선택한 헤어라인 교정 모발이식은 여름휴가와 방학시즌을 이용하여 남성과 여성 모두가 이마라인의 불만족스러움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어, 교정수술을 받고자 하는 젊은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모림모발이식센터 측에 따르면 헤어라인 교정은 다른 성형수술에 비하여 수술 후 입원이 필요 없으며, 회복기간 역시 짧다. 아울러 국소마취 후 시행해 안전할뿐더러 간편하다는 장점으로 더 선호되고 있다.

또한 이마와 머리의 경계선을 다듬는 헤어라인 교정은 이식할 모발을 두피 표피층의 잔머리가 나있는 방향으로 같은 선을 그려 숱이 많아 보이게 해야 한다. 높은 생착률을 위해서는 모발이식만을 전문으로 하는 숙련도 있는 전문의와 체계적인 사후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모발이식전문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는 설명이다.[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