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데일리모닝] 홍갑의 기자 = 장흥군 탐진강에 겨울을 맞아 날아온 백로 떼가 눈부시게 하얀 자태를 뽐내고 있다.
[데일리모닝] 홍갑의 기자 = 나주시 산포면 전남도 산림자원연구소의 가을 향연이 절정이다. 산림자원연구소의 명물, 쭉 뻗은 메타세쿼이아 길이 갈색으로 물들고 있다.
[화순=데일리모닝] 백아산이 있는 화순군 백아면 수리마을. 내복천 위로 떨어진 낙엽 사이로 관광객이 물수제비를 뜨고 있다.
[장흥=데일리모닝] 31일 장흥 탐진강을 따라 개나리와 벚꽃이 꽃망울을 활짝 터뜨렸다. 3km가 넘는 산책길로 조성된 탐진강 벚꽃길은 최근 봄꽃 사진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화순=데일리모닝] 비가 내리던 25일 화순 청풍면 신리 마을에 매화꽃이 활짝 폈다. '봄의 전령사' 매화꽃의 꿀을 찾아 나섰을 동박새가 매화나무 가지에 앉아 있다.
[화순=데일리모닝] 홍갑의 기자 =17일 아침 화순읍 전경. 겨우내 게으름을 피우다 느지막이 찾아온 첫눈이 화순을 온통 뒤덮었다.
[데일리모닝]전남도의회 이용재 의장은 19일 어려운 이웃들의 연말연시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광양 노인복지관 등 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종사자들을 격려했다.
[화순=데일리모닝] 홍갑의 기자 = 전남 화순군 산야에서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마을 주민이 곧 터질 것 같은 감 홍시를 조심스럽게 따고 있다